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존경하는 가천대학교 의학과/의학전문대학원 동문회 동문 여러분,

저는 2016년부터 3대 동문회장을 맡은 1기 졸업 유병철입니다.

저희 모교는 정원 40명의 작은 규모의 가장 마지막으로 개교한 의과 대학입니다. 하지만, 짧은 역사와 작은 규모에도 불구하고 이길여 회장님의 헌신적인 노력과 사랑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의과대학, 병원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저희 동문회 역시 짧은 역사임에도 전임 홍준식, 정주현 회장님의 노력으로 어느 정도 재정적, 행정적 기틀이 잡혀있는 상태입니다.

어느덧 모교 개교 20주년을 앞두고 있고, 첫 졸업생이 배출된 지 14년이 지나갔습니다. 올해까지 14기 496명의 동문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훌륭한 경력을 쌓고 계십니다. 동문들의 소식을 들을때 마다 뿌듯함이 느껴집니다.

저희 동문회 집행부는 2017년 동문총회를 기점으로 동문회의 활성화와 사업확대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우선 동문총회에 보다 많은 동문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개설을 통해 동문 정보를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 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잠시 잊고 지냈던 동기, 선후배들의 소식도 확인하고, 교류도 활발히 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아직은 부족함이 많은 동문회이지만, 여러분들의 관심과 도움이 저희 동문회의 발전에 원동력이 되어줄 것입니다. 부디 낳은 조언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각자의 위치에서 저마다의 자랑스런 가천의대/의전원 동문으로서 활동하시는 여러분들의 평안과 건투를 빕니다.



동문회장 유병철